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방송·연예

서동주, 억만장자와 연애담… “학교 호숫가서 수영”

  • 입력 2023-12-06 09:20
  • 수정 2023-12-06 09:59
댓글 3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뉴시스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의 연애담을 공개한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TV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다음주 예고편이 그려졌다.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은 “양동근이 ‘무빙’, ‘오징어게임2’에 출연한다”며 배우 양동근이 데뷔 37년만에 전성기를 맞았다고 밝혔다. 탁재훈은 “땡큐 마미”라며 수상소감까지 남긴 양동근에게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이야기해야 하지 않냐”고 말했다. 양동근은 “아내가 탁재훈 팬이다. 자기 밤을 달래줬다고 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서동주는 “공부가 제일 쉽고 재밌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이 “(미국)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한 적이 있다”고 말하자 서동주는 “되게 검소하다. 학교 호숫가에서 수영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상민과 개그맨 이승윤은 “미국 호수에 악어가 많다던데?”, “자연인들도 안 한다”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MBN 교양물 ‘나는 자연인이다’ MC로 12년째 방송하고 있다고 밝힌 이승윤은 촬영 중 거대 멧돼지와 마주쳤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쉬고 있는데 멧돼지 엉덩이가 보였다. 과장 없이 진짜 이만했다. 한참 도망치다 뒤를 돌아봤는데 걔도 가다가 뒤를 돌아보더라”고 밝혔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교수님 키스에 “안돼요 선생님” 명문대 여대생의 폭로 영상
교수님 키스에 “안돼요 선생님” 명문대 여대생의 폭로 영상 중국의 명문대 박사과정 여학생이 지도교수가 지속적으로 성희롱했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고 있다. 특히 이 여학생은 지도교수가 물리적, 언어적으로 성적인 괴롭힘을 가했고 이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자신에게 박사학위 취득을 막겠다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22일(현지시간) AP 통신에 따르면 자신을 인민대 인문대에서 공부한 ‘왕디’라고 밝힌 이 여학생은 전날 웨이보에 올린 59분짜리 영상에서 자신의 신분증을 잠깐 들어 올려 보여준 뒤 미투(Me too) 폭로를 했다. 마스크를 쓴 채 영상에 나온 그는 인민대의 전 부학장이자 전 공산당 대표였던 자신의 지도교수가 2년 넘게 자신에게 무보수로 많은 임무를 부과했고 질책했으며, 그를 거부하자 졸업을 못 하게 하겠다고 협박했다고 밝혔다. 특히 왕디는 해당 교수가 2022년 5월 사무실로 와달라고 요청했던 문자 메시지와 강제로 키스하려고 하자 "안돼요. 선생님"이라며 저항하는 음성 파일을 성희롱 증거로 공개했다. 왕디는 "지금 이 순간, 나는 더는 참을 수 없고 물러설 곳이 없다. 그래서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인민대는 왕디의 주장을 조사하기 위한 태스크포스팀을 꾸린 상태다. 인민대 측은 "교수의 비윤리적 행동에 대해서는 무관용이 원칙이며, 며칠 내 조사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밝혔다.다만 AP는 이 같은 내용을 보도하며 "중국공산당은 강력한 사회적 운동을 자신의 권력에 대한 잠재적 위협으로 간주한다"면서 "지난 6월 미투 운동의 일환으로 여성의 권리를 촉진했던 중국 기자가 국가 권력 전복을 선동한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고 그의 지지자들이 밝힌 사례가 있다"고 지적했다.임정환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