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방송·연예

이은형 “기생충 집인 줄”… 이혜정·이희준 2층 집 보고 감탄

  • 입력 2023-09-18 08:10
  • 수정 2023-09-18 12:12
댓글 0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모델 이혜정 배우 이희준 부부 집이 공개된다.

18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 중인 코미디언 이은형과 이혜정을 만난다. 세 사람은 이혜정 집에서 요리를 한다. 이혜정 집이 공개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은형은 2층짜리 저택인 이혜정 집을 보고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집 같다”고 말한다. 이혜정은 “배우 손석구와 최우식이 왔었다”며 당시 배우들과 만난 뒷이야기를 전한다.

이혜정은 요리를 할 줄 모르는 이현이와 이은형을 위해 일일 요리 교실을 연다. 이혜정은 남편에게 해줄 수 있는 스태미나 5종 코스 수업을 한다. 각종 제철 메뉴를 활용한 반찬부터 손석구가 먹고 반한 메뉴까지 아낌없이 공개한 이혜정은 “내가 하는 요리는 진짜 쉽다”며 요리 필살기를 공개한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국과수 조사 결과 음주대사체 검출…김호중 측 “공연은 예정대로”
국과수 조사 결과 음주대사체 검출…김호중 측 “공연은 예정대로”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가수 김호중(33)과 그의 소속사를 압수수색한 경찰이 결국 혐의를 입증할 결정적 증거물인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지 못했다. 아울러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조사 결과 그의 소변에서 음주대사체가 검출됐다는 소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김호중 측은 “음주는 억울하다”는 입장을 반복하면서 18일 창원 콘서트를 강행할 의지를 밝혔다.16일 오후 6시 35분부터 약 3시간 동안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옥 등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사고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는 데 집중했지만 확보하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 측은 문화일보에 “매니저가 직접 제거해 파손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본지 16일 단독보도) 음주 여부를 밝히는 직접 증거로 활용하기는 어려워졌지만, 소속사가 핵심 증거를 의도적으로 훼손했기 때문에 이런 정황이 음주를 은폐하려는 간접적인 정황이 될 수 있다.또한 경찰은 17일 오후 국과수로부터 김호중의 소변 감정 결과를 전달받았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국과수는 ‘김 씨가 사고 후 소변 채취까지 약 20시간이 지난 것에 비춰볼 때 음주판단 기준 이상으로 음주대사체가 검출돼 사고 전 음주가 있었을 것으로 판단된다’는 소견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하지만 김호중 측은 “음주는 사실이 아니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18, 19일 창원에서 열리는 공연을 비롯해, 다음 주중 서울, 다음 주말 김천 공연 역시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경찰은 사고 당일 유흥주점엔 소속사 관계자 뿐 아니라 래퍼 출신 유명 연예인 A 씨도 동석했던 것으로 파악해 그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또한 해당 유흥주점의 폐쇄회로(CC)TV 영상도 분석 중이다.안진용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