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인물결혼했습니다

결정적 순간마다 가벼운 車사고

  • 입력 2023-05-25 09:08
  • 수정 2023-05-25 11:11
댓글 0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 결혼했습니다 - 구건우(34)·이혜주(여·31) 부부

저(혜주)와 남편의 연애 시절부터 결혼 결심 때까지 결정적 순간에 항상 ‘차 사고’가 함께 했어요. 남편은 지난 2015년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났어요. 그 당시 남편은 센 척하는 이른바 ‘오빠병’에 걸린 사람이었어요. 한겨울이었는데도 남편은 “오빠는 더위를 많이 타서 하나도 춥지 않다”고 하질 않나, 뭐든 말할 때마다 “오빠가(는)∼”라고 했어요. 목소리도 저음으로 내리깔고요. 뒤늦게 알게 된 건데, 당시 남편은 지금도 그때 추위를 기억할 만큼 엄청 추웠대요. 저에게 잘 보이고 싶어 센 척하는 사람이었죠.

첫 고백도 센 척하다 사고가 났죠. 하루는 “오다 주웠다”는 고전적인 멘트와 함께 장미꽃 한 송이를 주면서 새로 출고한 차에 저를 태우고 카페에 갔어요. 그런데, 주차하다가 기둥에 차를 박으면서 뒷유리가 깨졌어요. 남편은 그 순간 갑자기 저에게 “차는 알아서 고칠 테니까 우리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하더라고요. 저한테는 “지금 바로 대답하지 마”라면서요. 이것도 나중에 알게 된 건데 차도 박살 난 마당에 저한테 차이기까지 할까 봐 바로 답하지 말라는 거였어요. 남편 모습이 귀여워 그날 저녁 남편에게 연락해 만나보자고 했죠.

결혼을 결심한 것도 차 사고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어요. 이번에는 제가 운전 중에 사고를 냈어요. 사고 후 생각나는 사람이 남편밖에 없더라고요. 남편은 제 연락을 받자마자 회사에 반차를 냈죠. 그러곤 저를 대신해 견인차를 불러 차를 정비소로 보내줬어요. 무엇보다 많이 놀랐을 제 마음을 우선 챙겼죠. 사실 그때까지만 해도 ‘이 사람과 결혼해도 괜찮을까’라는 생각이 조금 있었는데, 큰일을 겪어보니 알게 됐어요.

저희는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리며 연인에서 부부가 됐어요. 그리고 깨달았죠. 남편이 허세를 부린 게 아닌 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진짜 센 오빠라는 사실을요. (웃음)

sum-lab@naver.com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국과수 조사 결과 음주대사체 검출…김호중 측 “공연은 예정대로”
국과수 조사 결과 음주대사체 검출…김호중 측 “공연은 예정대로”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가수 김호중(33)과 그의 소속사를 압수수색한 경찰이 결국 혐의를 입증할 결정적 증거물인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지 못했다. 아울러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조사 결과 그의 소변에서 음주대사체가 검출됐다는 소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김호중 측은 “음주는 억울하다”는 입장을 반복하면서 18일 창원 콘서트를 강행할 의지를 밝혔다.16일 오후 6시 35분부터 약 3시간 동안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옥 등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사고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는 데 집중했지만 확보하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 측은 문화일보에 “매니저가 직접 제거해 파손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본지 16일 단독보도) 음주 여부를 밝히는 직접 증거로 활용하기는 어려워졌지만, 소속사가 핵심 증거를 의도적으로 훼손했기 때문에 이런 정황이 음주를 은폐하려는 간접적인 정황이 될 수 있다.또한 경찰은 17일 오후 국과수로부터 김호중의 소변 감정 결과를 전달받았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국과수는 ‘김 씨가 사고 후 소변 채취까지 약 20시간이 지난 것에 비춰볼 때 음주판단 기준 이상으로 음주대사체가 검출돼 사고 전 음주가 있었을 것으로 판단된다’는 소견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하지만 김호중 측은 “음주는 사실이 아니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18, 19일 창원에서 열리는 공연을 비롯해, 다음 주중 서울, 다음 주말 김천 공연 역시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경찰은 사고 당일 유흥주점엔 소속사 관계자 뿐 아니라 래퍼 출신 유명 연예인 A 씨도 동석했던 것으로 파악해 그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또한 해당 유흥주점의 폐쇄회로(CC)TV 영상도 분석 중이다.안진용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