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방송·연예

서장훈, 재혼 계획 “3년은 노력하고 안 되면 혼자 산다”

  • 입력 2023-12-05 06:20
  • 수정 2023-12-05 06:21
댓글 4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서울=뉴시스] 지난 4일 방송된 SBS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재혼 계획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SBS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캡처) 2023.12.05.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이 재혼 계획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MC 김숙은 “서장훈 씨가 재혼 계획이 있다더라”고 말했다. 최근 서장훈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에 출연해 “‘아이는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다. 앞으로 한 3년 정도 본다”며 “3년 안에 승부를 한 번 내보고, 그게 안 된다 하면 혼자 사는 게 더 낫지 않겠나 생각이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서운하고 섭섭하다. 여기서(동상이몽) 얘기해야지, 신동엽씨에게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어이없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어느정도 노력하고 안 되면 혼자 있는 게 낫지 않겠냐는 것이었다. 3년 안에 새 사랑이 없고 나이가 많이 들면 혼자 있는 게 낫다는 이야기를 했고, 거기에 방점을 찍었다. 앞(재혼)이 부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방송인 오상진이 “그러기에는 2세 계획 등의 이야기가 구체적으로 나왔다”고 짚었다. 배우 한영은 “키는 얼추 제가 맞출 수 있다. 제 주변에 저만한 친구가 많다”며 소개팅을 제안했다. 그룹 ‘샵’ 출신 이지혜는 “서장훈씨가 정말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재혼한 입장에서 나이를 먹으면 쑥스럽다. 재혼한다는 얘기는 거의 인생의 벼랑 끝에 서서 선택한다는 의미다. 우리가 삼혼할 수는 없지 않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걱정하지 마라. 알아서 살게요. 제발”이라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나한테 뭘 그렇게 궁금해하냐”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구라는 “재혼하는 건 쑥스럽다”고 밝혔고, 이지혜는 “(서장훈) 대변인이냐”고 응수했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교수님 키스에 “안돼요 선생님” 명문대 여대생의 폭로 영상
교수님 키스에 “안돼요 선생님” 명문대 여대생의 폭로 영상 중국의 명문대 박사과정 여학생이 지도교수가 지속적으로 성희롱했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고 있다. 특히 이 여학생은 지도교수가 물리적, 언어적으로 성적인 괴롭힘을 가했고 이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자신에게 박사학위 취득을 막겠다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22일(현지시간) AP 통신에 따르면 자신을 인민대 인문대에서 공부한 ‘왕디’라고 밝힌 이 여학생은 전날 웨이보에 올린 59분짜리 영상에서 자신의 신분증을 잠깐 들어 올려 보여준 뒤 미투(Me too) 폭로를 했다. 마스크를 쓴 채 영상에 나온 그는 인민대의 전 부학장이자 전 공산당 대표였던 자신의 지도교수가 2년 넘게 자신에게 무보수로 많은 임무를 부과했고 질책했으며, 그를 거부하자 졸업을 못 하게 하겠다고 협박했다고 밝혔다. 특히 왕디는 해당 교수가 2022년 5월 사무실로 와달라고 요청했던 문자 메시지와 강제로 키스하려고 하자 "안돼요. 선생님"이라며 저항하는 음성 파일을 성희롱 증거로 공개했다. 왕디는 "지금 이 순간, 나는 더는 참을 수 없고 물러설 곳이 없다. 그래서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인민대는 왕디의 주장을 조사하기 위한 태스크포스팀을 꾸린 상태다. 인민대 측은 "교수의 비윤리적 행동에 대해서는 무관용이 원칙이며, 며칠 내 조사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밝혔다.다만 AP는 이 같은 내용을 보도하며 "중국공산당은 강력한 사회적 운동을 자신의 권력에 대한 잠재적 위협으로 간주한다"면서 "지난 6월 미투 운동의 일환으로 여성의 권리를 촉진했던 중국 기자가 국가 권력 전복을 선동한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고 그의 지지자들이 밝힌 사례가 있다"고 지적했다.임정환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