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방송·연예

아이유 빠지고 천우희 합류…드라마 ‘머니게임’

박세희 기자
박세희 기자
  • 입력 2022-05-27 11:31
댓글 0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제공=에이치엔드엔터테인먼트



영화 ‘더 킹’ ‘관상’ 등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 ‘머니게임’에 배우 겸 가수 아이유가 빠지고 천우희(사진)가 합류한다.

27일 제작사 스튜디오N에 따르면 ‘머니게임’에 배우 천우희가 아이유 대신 최종 멤버로 합류해 6월 중순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이유는 제작 일정과 개인 스케줄이 맞지 않아 빠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머니게임’은 사망자가 나와야 끝나는 게임에 참가한 8명이 외부와 철저히 단절된 공간 속에서 협력과 반목을 거듭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천우희 외 류준열, 박정민, 박해준, 배성우, 이열음, 이주영, 문정희가 출연하며 8부작으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세희 기자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em class='label'>[속보]</em> ‘대장동 의혹 증인’ 유동규, 의문의 교통사고…“트럭이 뒤에서 추돌”
[속보] ‘대장동 의혹 증인’ 유동규, 의문의 교통사고…“트럭이 뒤에서 추돌” 대장동 개발 사업 특혜 의혹 재판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5일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 경기 의왕시 부곡동 봉담과천도시고속화도로 봉담 방향 도로에서 유 전 본부장이 탄 승용차가 5t 화물차와 부딪히는 사고가 났다. 당시 유 전 본부장의 차량은 대리 기사가 운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유 전 본부장은 뒷좌석에 탑승하고 있었으며, 그와 대리 기사 외 다른 동승자는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유 전 본부장은 두통과 허리 통증을 호소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정치평론가 유재일 씨도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유동규 대표가 타고 있던 차량을 뒤에서 트럭이 추돌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차가 180도 회전 후 중앙분리대와 충돌했고 유 대표는 두통과 요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유 대표가) 머리 CT 촬영 후 귀가 중”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유 대표가) 내일 라이브는 경과를 보고 진행하겠다고 한다”라며 “내일 오후에 상황을 다시 업데이트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재일 씨는 “대장동이 왜 필요했으며, 어떻게 작동했는지가 설명돼야 한다”며 지난 2월부터 유 전 본부장과 대화를 나누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려왔다.노기섭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