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야구
축구
농구
골프
[골프단신]

비거리·정확성 갖춘 스릭슨 ZX 등

기사입력 | 2021-01-15 14:07

비거리·정확성 갖춘 스릭슨 ZX 비거리·정확성 갖춘 스릭슨 ZX

비거리·정확성 갖춘 스릭슨 ZX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스릭슨 ZX 시리즈(사진)를 출시한다. 시리즈는 ZX7과 ZX5 두 가지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비거리와 관용성에 조작성을 더한 ZX7과 자연스러운 하이드로 탄도를 만들어 주는 ZX5를 사용자의 스윙 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 ‘마이 걸’ 컬렉션 퍼터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19번째 한정판 ‘마이 걸’ 컬렉션 퍼터(사진)를 선보인다. 이번 19번째 마이 걸 컬렉션 퍼터의 콘셉트는 ‘레트로 스쿠터를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패셔너블 쇼퍼’다. ‘스페셜 셀렉트 스퀘어백 2 퍼터’에 씨 버블 블루(Sea Bubble Blue) 컬러 포인트가 눈에 띈다. 어드레스를 섰을 때 씨 버블 블루 컬러의 별모양 6개가 얼라인먼트를 도와주며 청량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선사한다. 전 세계 단 1250개만이 출시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여성용 더 뉴 심(SIM)글로리

테일러메이드 골프가 여성 골퍼용 ‘더 뉴 심(SIM) 글로리’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라인 ‘글로리’ 시리즈와 올해 주력인 심 맥스의 퍼포먼스를 결합한 풀세트 제품이다. 비대칭 솔 디자인과 관용성 발생기, 스피드 인젝션, 트위스트 페이스 등 심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이 탑재됐다.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 세트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특급호텔 숙박권과 테일러메이드 토트백, 큐빅 볼 마커를 제공한다.


지역주민 평일그린피 15% 할인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가 새해부터 지역주민을 위한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인천 중구 또는 옹진군 주민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스카이72의 4개 정규코스(하늘·오션·레이크·클래식코스) 이용 시 평일 그린피 15%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스카이72의 티(Tee)카드 멤버십 할인과 기타 쿠폰 등을 모두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드림듄스코스 역시 평일 그린피를 15% 할인받을 수 있다.

한정판 ‘마이 걸’ 컬렉션 퍼터

많이 본 기사 Top5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