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문화

드라마 ‘연인’ 포토에세이 출간..‘번외편’ 공모 도전하세요

박동미 기자
박동미 기자
  • 입력 2023-11-20 08:52
  • 수정 2023-11-20 08:53
댓글 0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연인 포토 에세이 표지. 밀리의서재 제공

지난 18일 종영한 드라마 ‘연인’의 포토에세이가 나온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내달 13일 ‘연인 포토에세이’ 종이책 출간을 앞두고 온라인 서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연인 스핀오프 공모전’도 오는 12월 7일까지 개최한다.

연인 포토에세이는 밀리의 서재가 출간하는 두 번째 종이책으로 화제의 드라마 ‘연인’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엄선해 구성했다. 만남과 운명, 끝없이 이어지는 삶과 사랑이라는 네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 책은 드라마 속 ‘장현(남궁민 분)’과 ‘길채(안은진 분)’의 애달픈 사랑 이야기를 오롯이 담았다. 고화질 스틸컷을 비롯해 미공개 사진도 추가됐는데, 특히, 길채의 꿈 속 장면을 책의 시작과 끝에 배치하여 드라마 방영 내내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던 두 사람 간의 그리움을 강조했다. 또, 책에서만 볼 수 있는 감독과 배우의 말도 실려 있다.

‘연인 스핀오프 공모전’은 드라마 연인의 이야기를 활용한 ‘번외편’의 기획안을 ‘밀리 로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7개 작품을 선발하여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 또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3개 작품은 밀리 오리지널 전자책으로도 제작된다. 공모전은 ‘연인 포토에세이’ 종이책을 구매하면 들어있는 QR코드를 통해 무료로 열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드라마 ‘연인’ 파트 1의 명장면을 모은 ‘연인 포토에세이: 파트 1’ 전자책을 지난 10월에 공개한 바 있다. 파트 2 방영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포토에세이는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밀리의서재 일간, 주간 종합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박동미 기자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em class='label'>[속보]</em> ‘대장동 의혹 증인’ 유동규, 의문의 교통사고…“트럭이 뒤에서 추돌”
[속보] ‘대장동 의혹 증인’ 유동규, 의문의 교통사고…“트럭이 뒤에서 추돌” 대장동 개발 사업 특혜 의혹 재판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5일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 경기 의왕시 부곡동 봉담과천도시고속화도로 봉담 방향 도로에서 유 전 본부장이 탄 승용차가 5t 화물차와 부딪히는 사고가 났다. 당시 유 전 본부장의 차량은 대리 기사가 운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유 전 본부장은 뒷좌석에 탑승하고 있었으며, 그와 대리 기사 외 다른 동승자는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유 전 본부장은 두통과 허리 통증을 호소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정치평론가 유재일 씨도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유동규 대표가 타고 있던 차량을 뒤에서 트럭이 추돌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차가 180도 회전 후 중앙분리대와 충돌했고 유 대표는 두통과 요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유 대표가) 머리 CT 촬영 후 귀가 중”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유 대표가) 내일 라이브는 경과를 보고 진행하겠다고 한다”라며 “내일 오후에 상황을 다시 업데이트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재일 씨는 “대장동이 왜 필요했으며, 어떻게 작동했는지가 설명돼야 한다”며 지난 2월부터 유 전 본부장과 대화를 나누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려왔다.노기섭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