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인물결혼했습니다

회사 男후배에 생일 기프티콘

  • 입력 2023-09-18 09:03
  • 수정 2023-09-18 09:08
댓글 0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 결혼했습니다 - 임수한(30)·여하나(여·32) 부부

‘생일 기프티콘.’ 저(하나)와 남편의 관계가 직장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데는 기프티콘이 적지 않은 역할을 했습니다. 저희는 지난 2020년 회사 같은 부서 선후배로 만났어요. 제가 선배였고 남편은 막 입사한 신입이었죠. 잘 챙겨주고 싶고 궁금한 마음에 회사 출근은 어떤 교통수단으로 하는지, 형제는 어떻게 되는지 물었는데 남편은 당시 제가 ‘호구조사’를 하는 줄 알았대요.

선후배 관계로 남편 생일에 기프티콘을 선물해준 적이 있어요. 이를 계기로 저희는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며 사적인 관계로 발전했죠. 또 저는 차가 없어, 카풀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나중에 남편이 퇴근길에 저를 집 앞에 내려주기도 했어요. 당시 선후배보다는 가깝고 연인은 아닌 애매한 사이였죠.

그러던 차에 결정적 한 방(?)은 밤 12시 넘은 늦은 시간에 있었어요. 그날 제가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했더니 남편이 바로 집을 나와 제가 있는 곳으로 차를 끌고 왔죠. 너무 늦은 시간이라 괜찮다고 했지만, 남편은 이미 출발했다고 했어요. 그날 저희는 새벽 5시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커피를 마시며 대화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이 영화를 본 날, 남편이 소원이 있다고 했어요. 저와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다는 소원이었죠. 아직도 그 고백받았을 때 밤공기와 산책길을 생생하게 기억해요. 너무 설레서 좋다고 답하고 계속 웃기만 했어요. 하하.

2020년 6월 연애를 시작한 저희는 다음 해인 2021년 11월 결혼식을 치렀어요. 1년 반도 안 되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결혼을 결심하기엔 충분했어요. 제가 하고자 하는 게 잘 안 되거나 자신감이 떨어질 때마다 남편이 저를 치켜세워줬거든요. 무엇보다 노는 거, 먹는 거 등 무엇을 정할 때 남편에게는 제 생각이 항상 1순위였어요. 이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후회하지 않겠다 싶었죠. 막상 결혼해보니 어떠냐고요? 마음은 결혼 전보다 더 안정됐고요. 함께라면 어떤 일이든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sum-lab@naver.com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국과수 조사 결과 음주대사체 검출…김호중 측 “공연은 예정대로”
국과수 조사 결과 음주대사체 검출…김호중 측 “공연은 예정대로”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가수 김호중(33)과 그의 소속사를 압수수색한 경찰이 결국 혐의를 입증할 결정적 증거물인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지 못했다. 아울러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조사 결과 그의 소변에서 음주대사체가 검출됐다는 소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김호중 측은 “음주는 억울하다”는 입장을 반복하면서 18일 창원 콘서트를 강행할 의지를 밝혔다.16일 오후 6시 35분부터 약 3시간 동안 김호중의 자택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옥 등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사고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찾는 데 집중했지만 확보하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 측은 문화일보에 “매니저가 직접 제거해 파손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본지 16일 단독보도) 음주 여부를 밝히는 직접 증거로 활용하기는 어려워졌지만, 소속사가 핵심 증거를 의도적으로 훼손했기 때문에 이런 정황이 음주를 은폐하려는 간접적인 정황이 될 수 있다.또한 경찰은 17일 오후 국과수로부터 김호중의 소변 감정 결과를 전달받았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국과수는 ‘김 씨가 사고 후 소변 채취까지 약 20시간이 지난 것에 비춰볼 때 음주판단 기준 이상으로 음주대사체가 검출돼 사고 전 음주가 있었을 것으로 판단된다’는 소견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하지만 김호중 측은 “음주는 사실이 아니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18, 19일 창원에서 열리는 공연을 비롯해, 다음 주중 서울, 다음 주말 김천 공연 역시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경찰은 사고 당일 유흥주점엔 소속사 관계자 뿐 아니라 래퍼 출신 유명 연예인 A 씨도 동석했던 것으로 파악해 그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또한 해당 유흥주점의 폐쇄회로(CC)TV 영상도 분석 중이다.안진용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