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뒤로가기
검색/메뉴
검색
메뉴
방송·연예

케이시, 6월 4일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발표

안진용 기자
안진용 기자
  • 입력 2023-05-26 11:46
댓글 0 폰트

photo이미지 크게보기 가수 케이시



가수 케이시(Kassy)의 신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케이시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4일 발매되는 새 싱글의 제목을 담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티저 영상에 따르면 이번 신곡 제목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다. 벨소리가 울리는 스마트폰 화면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는 케이시의 로맨틱한 비주얼과 함께 아련한 감성을 더하는 음색이 흘러나온다.

케이시만의 애틋하고 짙은 음색과 더해진 "사실말야 내가 말야 그게 그러니까 말이야 / 내가 너를 좋아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케이시는 신보 발표에 이어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데뷔 8주년 기념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이 기사를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안내 버튼

최근 12시간내
가장 많이 본 뉴스

문화일보 주요뉴스
<em class='label'>[속보]</em> ‘대장동 의혹 증인’ 유동규, 의문의 교통사고…“트럭이 뒤에서 추돌”
[속보] ‘대장동 의혹 증인’ 유동규, 의문의 교통사고…“트럭이 뒤에서 추돌” 대장동 개발 사업 특혜 의혹 재판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5일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 경기 의왕시 부곡동 봉담과천도시고속화도로 봉담 방향 도로에서 유 전 본부장이 탄 승용차가 5t 화물차와 부딪히는 사고가 났다. 당시 유 전 본부장의 차량은 대리 기사가 운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유 전 본부장은 뒷좌석에 탑승하고 있었으며, 그와 대리 기사 외 다른 동승자는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유 전 본부장은 두통과 허리 통증을 호소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정치평론가 유재일 씨도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유동규 대표가 타고 있던 차량을 뒤에서 트럭이 추돌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차가 180도 회전 후 중앙분리대와 충돌했고 유 대표는 두통과 요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유 대표가) 머리 CT 촬영 후 귀가 중”이라고 밝혔다.그러면서 “(유 대표가) 내일 라이브는 경과를 보고 진행하겠다고 한다”라며 “내일 오후에 상황을 다시 업데이트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재일 씨는 “대장동이 왜 필요했으며, 어떻게 작동했는지가 설명돼야 한다”며 지난 2월부터 유 전 본부장과 대화를 나누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려왔다.노기섭 기
기사 댓글

본문 글자 크기를 조절하세요!

※ 아래 글자 크기 예시문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본인에 알맞은 글자 크기를 설정하세요.

닫기
좋은 기사는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