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치명적인 열병 그 자체”… 선미, 뮤비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22-06-28 10:33

[서울=뉴시스]선미. 2022.06.28.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선미. 2022.06.28.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선미가 여름을 점령할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8일 어비스컴퍼니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선미의 신곡 ‘열이올라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40초 남짓의 영상은 선미의 청량한 비주얼로 눈을 못 떼게 만든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 “그녀는 치명적인 열병 그 자체라네”라는 대사가 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원한 젊음을 가진 여자가 수많은 사랑을 하고 수많은 이를 떠나보내는 묘한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선미는 트랙리스트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세 번째 미니앨범 ‘6분의1’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된다. 선미는 이번 앨범에서 ‘열이올라요’의 작사 작업과 ‘풋사랑’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선미는 2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를 발매한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많이 본 기사 Top5

핫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