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최태준, ♥박신혜 꽉 잡은 비결…“간·쓸개 다준 지극정성”

기사입력 | 2021-11-24 09:06

[서울=뉴시스] 박신혜 최태준 (사진=유튜브 ‘연예 뒤통령’ 영상 캡처 ) 2021.11.24. [서울=뉴시스] 박신혜 최태준 (사진=유튜브 ‘연예 뒤통령’ 영상 캡처 ) 2021.11.24.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이 둘의 연애 스토리를 언급했다.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채널에 ‘혼전임신 결혼.. 최태준 ♥박신혜 꽉 잡은 비결’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진호는 “굉장히 아름답고 인성도 좋은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아역 시절부터 굉장히 오랜 기간 활동했지만 물의에 휘말린 적도 없고, 오히려 인기 배우가 된 이후에 어머니가 하는 식당 홍보를 위해 손발을 걷어붙이기도 했다”며 박신혜를 칭찬했다.

이어 그는 최태준에 대해 “의외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다. 뭐든 주위 사람들에게 잘 챙겨주려고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스타일”이라며 “(최태준의) 배려심은 연인인 박신혜에게 극대화됐다. 주위에서 ‘정말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준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애정을 쏟았다. 오죽하면 주위 사람들 사이에서 ‘눈물이 날 정도로 지극정성’이란 말까지 나오겠나”라고 언급했다.

또한 “박신혜를 향한 최태준의 지극정성은 양측 소속사에서도 모두 알고 있었다”며 “최태준은 박신혜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들에게도 엄청난 애정을 쏟았고, 이 같은 지극정성이 결국 결혼으로 이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박신혜와 최태준은 닮은 게 참 많은 커플”이라며 “함께 운동도 하고, 취미도 같고, 연기를 업으로 삼은 것과 종교도 같고 신앙심 또한 깊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내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앞서 이 둘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관련기사

많이 본 기사 Top5

핫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