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성형 효과”… 고현정, 입금 전후 차이가 디카프리오급이네

기사입력 | 2021-09-26 10:29

배우 고현정의 입금 전후 변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출연을 확정 지은 직후 다이어트 성공으로 완벽하게 몸매를 회복한 것. 무엇보다 고현정은 늘씬한 몸매 회복은 물론, 늙지 않는 동안 미모까지 주목받고 있다.

고현정은 내달 13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안방 복귀와 함께 미모를 완벽하게 회복하고 더욱 우아해진 고현정의 모습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현정은 앞서 지난 5월 진행된 백상예술대상에서 시상자로 무대 올랐다. 당시 고현정은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하며 크게 관심받았다. 이후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등이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리즈 시절로 돌아간 모습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너를 닮은 사람’ 첫 방송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드라마 스틸과 포스터 속 모습 역시 시선을 모으기 충분했다. 고현정은 드라마 속 캐릭터 그대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으로 포스터를 완성했다. 또 스타일에서는 고현정 특유의 카리스마와 존재감이 느껴지기도 했다.

고현정은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자상한 남편을 둔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완벽해 보이는 인생을 사는 인물 정희주 역을 맡았다.

드라마 방송을 앞두고 각종 매거진 화보에서도 고현정을 만날 수 있었다. 고현정은 한껏 물오른 미모와 함께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고현정은 최근 공개된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10월호 화보에서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현정은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의 간결한 스타일링에서도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한층 깊어진 우아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현정은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뱅 헤어를 하고 있는 컷에서는 매니쉬한 느낌을, 블랙드레스를 입은 전신 컷에서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그야말로 감탄이 나오는 변신이었다.

과거 연기 활동 공백기 때는 통통하고 수수한 모습의 근황을 전한 바 있던 고현정. 하지만 작품을 시작하게 되면 확실히 관리된 모습, 매번 리즈를 경신하는 미모로 대중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는 그녀다.

< OSEN >
[사진]더블유코리아⋅JTBC 제공, OSEN DB, 아이오케이 SNS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많이 본 기사 Top5

핫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