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김준수(XIA), 네이버웹툰 인기작 ‘바른연애 길잡이’ 첫 컬래버 주자

안진용 기자 | 2020-10-16 14:21

가수 김준수가 ‘바른연애 길잡이’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낙점됐다.

15일 TOON STUDIO는 “김준수(XIA)가 ‘바른연애 길잡이’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서 18일 ‘사랑하고 싶지 않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하고 싶지 않아’는 남자 주인공 ‘재현’의 테마곡이다. 극 중 여자 주인공 ‘바름’과 함께 한 모든 것들이 잊을 수 없는 예쁜 기억으로 남고, ‘바름’을 향한 애정은 아직 유효하지만 그 마음을 어쩔 수 없이 묻어둬야 하는 재현의 마음을 담아냈다.

가창을 맡은 김준수의 애절하면서도 짙은 목소리가 재현의 마음을 대변해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음을 울리는 감성적인 김준수의 음색에 풍성한 악기 사운드가 더해지며 슬픔을 극대화하며 재현의 마음에 더욱 공감하게 만든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수상했을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바른연애 길잡이’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김준수의 ‘사랑하고 싶지 않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많이 본 기사 Top5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