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유재석 “행사비 2500만원?… 내 몸값 나도 모른다”

기사입력 | 2020-06-25 14:59

[서울=뉴시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사진=‘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서울=뉴시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사진=‘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개그맨 유재석이 지난 24일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2500만원이라고 알려진 행사비에 대해 해명했다.

유재석은 이날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행사 몸값을 언급했다.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행사비가 2500만원이라고 전국적으로 공개됐는데, 아는 분이 ‘나도 섭외할 수 있니?’라고 묻더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제가 행사를 안 한 지 20년이 됐다. 저도 제 몸값을 모른다”며 “전혀 근거가 없는 이야기임을 알려드린다. 오해가 없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엄청난 금액으로 결혼식 사회를 봐 달라고 하는데, 저는 아는 분의 결혼식 사회만 본다. 돈을 받고 사회를 보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앞서 방송인 김구라는 지난 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 ‘미스터트롯부터 BTS까지, 행사비 전부 까발림’이라는 영상을 올리며 유재석의 행사비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행사 에이전시 ‘드림캐스팅’의 김재상 실장은 “유명 MC인 유재석의 행사비는 2500만원 정도”라고 전한 바 있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