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JTBC ‘싱어게인’, 잊힌 가수 재조명 프로젝트…하반기 방송

안진용 기자 | 2020-05-27 07:21

종합편성채널 JTBC ‘슈가맨’ 제작진이 새롭게 준비하는 예능 ‘싱어게인’ 측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JTBC 측은 “하반기 방송되는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싱어게인’은 양준일, 태사자, 자자 등을 재소환하며 뉴트로 열풍을 일으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의 윤현준 CP와 김학민 PD가 연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나에게 한 번 더 기회가 있다면’하고 꿈꾸는 이들을 위한 희망과 재기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싱어게인’을 찾는 모든 참가자들의 이야기 하나하나 소중하게 담아내겠다”고 전했다.

‘싱어게인’은 성별,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단 한 장이라도 앨범(싱글 포함)을 낸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event/pr10011199/pm10059330)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자신의 노래와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촬영하고 ‘싱어게인’ 메일(jtbcsingagain@daum.net)로 보내면 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