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아역배우 정준원 술·담배 사진 논란…“관리 미흡 사과”

기사입력 | 2020-05-10 20:49

배우 정준원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준원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아역배우 정준원(17) 군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술과 담배를 앞에 둔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자 소속사가 사과했다.

정준원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입장문을 내고 “배우를 매니지먼트 하는 가운데 소속 배우의 관리에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으로 어수선한 상황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며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진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소속 배우의 관리를 더욱더 세심히 해 재발 방지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성년자인 정준원이 친구들과 술과 담배를 앞에 두고 포즈를 취한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2011년 SBS TV 드라마 ‘시티헌터’로 데뷔한 정준원은 영화 ‘손님’, ‘오빠생각’, ‘그래, 가족’, ‘장산범’, ‘7년의 밤’, ‘나를 찾아줘’ 등과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저글러스’, ‘위대한 쇼’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부부의 세계’ 해강 역으로 출연 중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