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김부선 “봉준호 감독, 저 어때요? 사고 안칠게요”

기사입력 | 2020-02-16 19:15

【서울=뉴시스】과거 불륜관계 의혹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소송대리인 강용석 변호사와 2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 3억원을 청구하는 소장을 제출하기에 앞서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18.09.28. 【서울=뉴시스】과거 불륜관계 의혹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소송대리인 강용석 변호사와 2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 3억원을 청구하는 소장을 제출하기에 앞서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18.09.28.

영화배우 김부선이 봉준호 감독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김부선은 15일 페이스북에 “내가 좋아하는 한국영화 베스트3는 1. 공동경비구역 2. 살인의 추억 3. 친절한 금자씨”라며 “‘기생충’ 보고 순위 갈등 중”이라고 썼다.

“봉준호 감독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정말 고생하셨다. 몇날 며칠 외신기사 영상 찾아보며 내 일처럼 소리 지르고 웃고울고···. 며칠 감독님 덕분에 행복하다”며 “차기작 도시에서 벌어지는 엽기공포 영화, 김부선은 어떤가요? 고민해주세요. 사고치지 않을게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기생충’은 101년 한국영화 역사를 새로 썼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뉴시스>

<저작권자ⓒ '한국언론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