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박원숙·이미영 강화도 여행 등

기사입력 | 2019-09-20 10:03

박원숙·이미영 강화도 여행

★모던 패밀리(MBN 20일 오후 11시)=배우 박원숙이 후배 이미영과 함께 강화도 여행을 떠난다. 두 사람은 오랜 연기 활동을 하면서 단 한 번도 같이 작품을 한 적이 없는 사이. 그렇지만 비슷한 공감대를 안고 있어서인지 만나자마자 친해졌다. 이미영은 “아쉬울 때 손을 내밀어주신 사람 중 한 분”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원숙은 “힘든 사람 붙잡고 울면 뭐하냐. 그 마음 아니까 그저 웃으면서 ‘잘 견뎌’하는 것”이라고 화답했다.


타곤 파격행동 아스달 공포

★아스달 연대기(tvN 21일 오후 9시)=샤바라 카리카와 모모전사들의 도움으로 기적적으로 살아난 후 이나이신기로 인정받은 은섬(송준기)은 자신의 세력을 이끌고 돌담불로 향한다. 모든 아고족을 품어 아스달에 대항할 강력한 세력을 구축해 새로운 영웅으로 변화할 수 있을까? 타곤(장동건)의 연이은 파격행동으로 아스달은 공포와 불안감에 휩싸인다. 이에 위기감을 느낌 태알하(김옥빈)는 결국 미홀의 바람대로 해족의 사명을 받는 길을 선택한다.


로키산맥 내 재스퍼 국립공원

★영상앨범 산(KBS2 22일 오전 7시30분)=북아메리카 서부에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는 로키산맥. 약 4500㎞ 길이의 거대한 산줄기에는 태초의 신비를 간직한 대자연이 숨어있다. 웅장한 만년설산과 에메랄드빛 호수, 은빛 빙하를 만날 수 있는 곳. 로키산맥에서도 캐나다 앨버타주 북단에 자리한 재스퍼 국립공원에서 시작되는 여정, 캐나디안로키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재스퍼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경관이 많아 ‘로키의 보석’이라고도 불린다.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