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국제
인물

홈앤쇼핑, 고급 자동차를 경품으로 사은행사

김윤림 기자 | 2019-06-12 15:52

‘렌탈 유토피아’ 프로모션 진행… 상담예약 고객 대상 랜드로버·재규어 각 1대 증정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고급 자동차 등 다양한 경품을 담은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홈앤쇼핑은 렌털상품 방송 경품 프로모션 ‘렌탈 유토피아’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말까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털, 상조, 여행 등 상품의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대를 증정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방송되는 정수기 특집전(쿠쿠, SK매직, LG, 웰니스 외 정수기에 한함)에서도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추첨해 재규어XE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 중 전화,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상담예약을 남기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8월 2일과 9월 3일 홈앤쇼핑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한편 지난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 상담예약방송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 프로모션에는 총 7만4351건이 응모했으며, 당첨자는 서울 마포구에 사는 오 모 씨로, 지난 4일 ‘벤츠 E300AV(1대)’를 경품으로 전달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렌털, 상조 등 무형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윤림 기자 bestman@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