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국제
인물

종합건설기업 유탑그룹,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 31일 개관

김순환 기자 | 2019-05-20 14:54

종합건설기업 유탑그룹은 전남 여수에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조감도)’를 오는 31일 개관,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유탑그룹은 20일 호텔 개관을 앞두고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숙박, 조식 제공, 인피니티 풀 및 부대시설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7-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3층에 객실 수 389실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이다. 객실은 총 6개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이 중 가장 높은 23층에 있는 풀빌라와 오션 자쿠지(스파) 스위트에는 쾌적한 조망은 물론, 관광객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시설이 설치됐다.

풀빌라는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 내부에 풀장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복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돼 이용자들이 럭셔리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교통 및 입지도 뛰어나 KTX와 ITX가 지나는 여수엑스포역과 차로 5분 이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여수의 주요 관광시설인 여수엑스포, 빅오쇼, 아쿠아 플라넷,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매우 선호하는 호텔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호텔의 대표 부대시설인 인피니티 풀은 여수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없앤 대규모 풀장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분리돼 있어 온 가족이 여행 오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 코인노래방, 게임방, BAR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설치돼 있어 외부로 나가지 않고 내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 가족과 친인척이 함께 이용하기 편리하다.

우상휘 마케팅 팀장은 “6월 한 달간 50% 저렴한 객실료로 투숙하도록 할 뿐 아니라 인피니티 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순환 기자 soon@munhwa.com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