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권혁수, 4분 만에 케이크 한판 ‘뚝딱…남다른 먹방

안진용 기자 | 2019-05-16 16:54

배우 권혁수가 놀랄 만한 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권혁수는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을 통해 혼자서 단숨에 케이크 한 판을 뚝딱 해치우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가 케이크 한 판을 먹는데 걸린 시간은 단 4분. MBC ‘나혼자산다’에서 선보였던 케이크 먹방을 완벽히 재현하며 눈길을 모았다.

평소 딸기를 즐겨 먹지 않지만 친구가 사온 딸기 케이크 한 판을 가뿐히 먹으며 다시금 ‘케이크 왕자’라는 별명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영상 속에서 그는 ‘생일이라서 케이크를 먹는 게 아니고 케이크를 먹기 때문에 생일이다’라는 먹언(먹거리 명언)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을 오픈한 권혁수는 평범한 일상부터 애완견 깔롱, 뽄새와 함께하는 일상, 리뷰, 먹방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주던 권혁수의 유쾌한 모습을 더욱 깊게 볼 수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유명 크리에이터들과의 합동방송을 진행하며 구독자들에게 끝없는 웃음을 선사하여 새로운 업로드될 영상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권혁수 감성’은 채널명처럼 권혁수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모습들을 담은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권혁수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쾌한 콘텐츠들을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은 2개월 만에 5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 수를 기록하며 떠오르는 스타 유튜버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

인터넷 유머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