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김소현 “꿈 향해 도전하는 예비돌 보며 좋은 에너지 얻어”

기사입력 | 2019-02-11 09:23

MBC ‘언더나인틴’ MC로 활약했던 김소현이 종영을 맞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오늘 11일(월) 오전, 김소현의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에는 김소현의 사랑스러운 사진과 함께 종영소감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강렬한 레드컬러의 점프슈트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종영의 기쁨이 고스란히 담긴 듯한 환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손하트에서 작품을 향한 애정이 드러나 눈길을 모은다.

이와 함께 김소현은 “안녕하세요. ‘언더나인틴’ MC 김소현입니다. 드디어 ‘언더나인틴’이 막을 내렸습니다. 사실 제가 MC를 몇 번 해보긴 했지만, 이렇게 단독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 적은 처음이다 보니 초반엔 많이 떨리고 실수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디렉터님들이 든든하게 옆에 계셔 주시고 제작진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무사히 생방송까지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프로그램을 마친 소감과 감사인사를 전했다.

특히 “꿈을 향해 도전하고 노력하는 예비돌 친구들을 보면서 저도 좋은 에너지를 얻었고, 예전 기억도 다시 되돌아볼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번에 ‘원더나인’으로 데뷔하게 된 분들 모두 매력이 많은 분들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저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아쉽게 데뷔하지 못한 친구들도 정말 열심히 했는데요, 그 노력과 마음가짐 놓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하셔서 선후배로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언더나인틴’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작품으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라며 마지막까지 함께한 예비돌들을 향한 응원과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언더나인틴’에서 김소현은 매회 안정적인 목소리와 진행실력은 물론,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또 2시간 동안 이어진 파이널 생방송 무대까지 완벽하게 성공,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OSEN]
[사진] E&T STORY 제공.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

인터넷 유머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