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돌아온 임현정, 예지원 출연한 ‘첫사랑’ M/V 티저 공개

안진용 기자 | 2018-10-08 16:03

가수 임현정이 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첫사랑’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임현정이 지난 1999년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음반 반열에 오른 ‘2집 가위손 (리마스터)’ 앨범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첫사랑’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예지원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첫사랑’의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흰색 드레스를 입은 예지원이 머리가 젖은 채 장미꽃을 든 모습이 담겼다. 특히 ‘첫사랑’의 첫 소절이자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오랜 기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첫사랑’의 클라이맥스 부분이 담겼으며, 물을 맞으며 즐겁게 춤을 추는 예지원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2집 가위손’ 앨범은 총 11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임현정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따뜻한 감성과 삶에 대한 사랑이 묻어나는 ‘2집 가위손’ 앨범은 20여 년 만에 재탄생돼 음악팬들과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임현정은 “원래 사운드의 장점은 살리되 더 입체적이고 무겁지 않게 리마스터링했다”며 “과거 2집 원본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고 더 균형 있게 만들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작업이었고 발매 20년 되는 해에 재발매할 수 있어 매우 설레고 기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임현정은 9일 정오 ‘2집 가위손 (리마스터)’ 앨범을 20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안진용 기자 realyong@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

인터넷 유머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