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로고


통합 검색 입력
전체
영화
가요
방송·연예

‘백종원의 골목식당’ 변하기 시작하는 뚝섬 가게 등

기사입력 | 2018-07-13 10:26

변하기 시작하는 뚝섬 가게

★백종원의 골목식당(SBS 13일 오후 11시20분) = 뚝섬 골목 시장 개편에 나선 백종원은 초보 사장님들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지적한다. 특히 신생 가게가 가져야 할 기본기를 강조했는데 “준비가 안 된 사람에게 솔루션은 그저 로또에 불과하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뚝섬 가게들을 예로 들며 각 가게의 부족한 점들을 지적했다. 백종원의 걱정을 한 몸에 받는 뚝섬 골목에는 전에 없던 심상치 않은 기운이 돌았다. 솔루션을 계기로 가게들이 점점 변하기 시작한다.


유진 만난 애신 정체 드러내

★미스터 션샤인(tvN 14일 오후 9시) = 상전의 횡포를 견디지 못해 조선 땅을 떠났다가 미국 해병대 장교가 돼 금의환향한 유진(이병헌). 미국의 정보를 일본에 팔아넘긴 로건 테일러 저격 임무를 수행한 유진은 그 자리에 또 다른 저격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 정체를 밝히려 한다.

우연히 나루터에서 유진을 만난 애신(김태리)은 비로소 자신의 정체를 드러낸다. 동매(유연석)는 진고개 거리에서 애신과 조우하며 오래 전 그 날을 떠올린다.


인도 최고훈장 받은 첫 여성

★신비한TV 서프라이즈(MBC 15일 오전 10시45분) = 인도 최고의 명예 훈장인 ‘아쇼카 차크라’, 이 훈장은 자신을 희생해 타인을 구한 사람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역대 수상자들 모두 남성이었다. 그런데 1987년, 뜻밖에도 한 여성이 역대 최연소의 나이로 이 상을 수상한다. 그는 누구일까?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탄산음료 콜라. 지난 1996년, 콜라를 제조하는 미국의 한 식품제조업 회사가 고소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전투기 때문이었다.

많이 본 기사 Top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핫클릭 ✓

[AD]

인터넷 유머more >